2024-07-12
Uncategorized

Vol.1448 핵인싸이트 | 2024년 07월 12일 (금)

치맥 페스티벌, 미국 오클랜드에서 한국의 맛을 전하다

지난 5월 18일, 미국 오클랜드에서 열린 치맥 페스티벌에 약 1만 명의 인파가 몰렸다. 이 행사는 대구 치맥 페스티벌의 성공 DNA를 미국에 이식하기 위한 시도로, 김기동 브렉퍼스트 대표의 주도로 이루어졌다. 현지화 전략을 강화한 이번 행사에서는 김치전과 두부김치가 단 5분 만에 매진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김 대표는 앞으로도 미국 시장에서 한국 문화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다.

한국 음식과 문화를 미국에 성공적으로 소개한 치맥 페스티벌은 단순한 음식 축제를 넘어 문화 교류의 장이 되었다. 김기동 대표는 “미국 소비자들에게 한국의 맛과 문화를 전파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특히 김치전과 두부김치의 인기는 현지인들에게 한국 음식의 매력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브랜드브리프. (2024). 대구 치맥 페스티벌 ‘성공 DNA’, 美 오클랜드에 심다. https://www.brandbrief.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83

 

더위 속에서도 웃음을, ‘Grab’의 창의적 광고 캠페인

Grab은 뜨거운 여름철을 겨냥한 창의적인 광고 캠페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더위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즐거운 순간을 만드는 Grab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다양한 캐릭터와 유머러스한 상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다. 광고는 소셜 미디어에서 큰 인기를 끌며,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고 있다.

더운 여름철에도 웃음을 잃지 않는 Grab의 메시지는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강조한다. 광고는 다양한 캐릭터와 상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내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준다. Grab의 캠페인은 소셜 미디어에서 빠르게 확산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픈애즈. (2024). 더울 때 웃는 자가 일류다, ‘Grab’ 광고털기. https://www.openads.co.kr/content/contentDetail?contsId=13662

 

리드 개념과 효과적인 수집 방법 완벽 가이드

리드는 마케팅과 영업에서 중요한 개념으로, 잠재 고객을 의미한다. 리드를 효과적으로 수집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이 필요하다. 웹사이트 방문자, 소셜 미디어 팔로워, 뉴스레터 구독자 등이 리드의 주요 출처이다. 리드를 수집한 후에는 체계적인 관리와 분석이 필요하다. CRM 시스템을 활용해 리드를 관리하고, 잠재 고객의 행동을 분석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다.

리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는 데 필수적이다. 리드를 수집한 후에는 CRM 시스템을 활용해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잠재 고객의 행동을 분석하여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 이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다.

오픈애즈. (2024). 리드(Lead) 개념과 수집 방법 완벽 이해하기. https://www.openads.co.kr/content/contentDetail?contsId=13489

 

브랜드가 사라지지 않기 위한 전략, 치트키가 있다

브랜드가 사라지지 않기 위해서는 소비자와의 강한 연결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전략이 중요하다.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해서는 일관된 메시지와 품질 유지가 필요하다. 또한, 소비자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고, 변화하는 시장에 빠르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 브랜드의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서는 고객과의 신뢰 구축이 핵심이다.

브랜드의 생명력은 고객과의 신뢰에서 시작된다. 소비자의 피드백을 반영하고, 변화하는 시장에 빠르게 대응하는 브랜드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다. 또한, 일관된 메시지와 품질 유지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다. 이러한 노력은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고, 브랜드의 장기적인 성공을 보장한다.

오픈애즈. (2024). 사라지지 않는 브랜드가 될 수 있는 치트키가 있어요. https://www.openads.co.kr/content/contentDetail?contsId=13659

 

올해 ‘레인부츠’ 신은 사람이 유난히 많은 이유

올해는 역대급 장마와 폭우 예고로 레인부츠의 수요가 급증했다. 레인부츠는 이제 단순한 장마용 아이템이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세련된 디자인의 레인부츠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크록스는 방수 기능을 갖춘 클래식 부츠와 크러쉬 부츠를 출시해 큰 인기를 얻었다. 레이니룩은 여름철 패션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레인부츠의 인기는 단순히 날씨 때문만이 아니다. 레인부츠는 이제 패션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크록스의 방수 부츠는 기능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갖추어 인기를 끌고 있다. 레이니룩은 여름철 패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오픈애즈. (2024). 올해 ‘레인부츠’ 신은 사람이 유난히 많은 이유. https://www.openads.co.kr/content/contentDetail?contsId=13665

 

오아시스 마켓, 11번가의 새로운 주인

신선식품 새벽배송업체 오아시스마켓이 11번가를 인수하며 새로운 주인이 되었다. 오아시스마켓은 11번가의 고객 데이터와 셀러 인프라를 활용해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이번 인수는 오아시스마켓의 IPO 재도전을 위한 포석으로, 신선식품과 공산품의 결합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할 것이다. 업계는 이번 인수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아시스마켓의 11번가 인수는 신선식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전략적 결정이다. 고객 데이터와 셀러 인프라를 활용해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오아시스마켓은 신선식품과 공산품의 결합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오픈애즈. (2024). ’11번가’의 주인이 나타났다! 주인은 바로? ‘오아시스 마켓’. https://www.openads.co.kr/content/contentDetail?contsId=13674

 

황금빛으로 물든 크래프트 디너웨어

크래프트는 맥앤치즈 전용 디너웨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황금빛의 접시와 스푼으로 구성된 이 컬렉션은 맥앤치즈의 상징색을 반영했다. 소비자들은 이 컬렉션을 통해 맥앤치즈를 더 즐겁게 먹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의 오랜 습관을 브랜드의 핵심 가치와 연결하는 크리에이티브로 주목받고 있다. 첫 출시된 제품은 매진되었으며, 추가 물량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크래프트의 디너웨어 컬렉션은 소비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황금빛의 디너웨어는 맥앤치즈의 상징색을 반영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함과 재미를 동시에 전달한다. 이는 크래프트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브랜드브리프. (2024). “당신이 뭘 먹을지, 접시는 알고 있다”… 황금빛으로 물든 크래프트 디너웨어. https://www.brandbrief.co.kr/news/articleView.html?idxno=7100

 

AI 시대, 마케터가 알아야 할 10가지 현실

AI 시대에 마케터가 알아야 할 10가지 현실은 다음과 같다: 데이터 분석의 중요성, 개인화 마케팅, AI 기반 자동화, 실시간 피드백, 챗봇 활용, 예측 분석, 비주얼 콘텐츠 생성, 고객 경험 최적화, SEO 최적화, 소셜 미디어 분석. 마케터는 AI를 활용해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 AI는 마케팅의 판도를 뒤집고 있으며, 이를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다.

AI는 마케팅 전략의 핵심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비자 행동을 예측하고, 개인화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또한, AI 기반의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해 마케팅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러한 변화는 마케터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지만, 동시에 새로운 도전과제를 안겨준다.

브랜드브리프. (2024). 마케팅의 판도가 뒤집혔다: AI 시대, 마케터라면 꼭 알아야 할 10가지 현실. https://www.brandbrief.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95

 

네버랜드와 멜라노마 펀드의 자외선 차단 캠페인

멜라노마 펀드는 네버랜드와 협력해 야외 스포츠에서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 캠페인은 자외선 차단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흑색종 예방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캠페인은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중요성을 알리고, 흑색종 예방을 위한 인식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다. 네버랜드는 이 캠페인을 통해 흑색종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이번 캠페인은 흑색종 예방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야외 스포츠 활동에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은 건강을 지키는 필수적인 행동이다. 네버랜드와 멜라노마 펀드는 이러한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매드타임스. (2024). 네버랜드 & 멜라노마 펀드, 야외 스포츠에서 자외선 차단의 필요성을 강조한다. http://www.madtimes.org/news/articleView.html?idxno=20741

 

끝나지 않은 ‘Crush!’ 패러디, 아동 보호를 위한 캠페인

아동 보호 단체 Heat Initiative는 애플의 논란 광고 ‘Crush!’를 패러디하여 아동 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 캠페인은 아이클라우드 내 아동 포르노를 추적하는 기능의 부활을 촉구하며, 애플이 아동 성 착취물을 추적하는 책임을 다할 것을 요구했다. Heat Initiative는 테크 기업들이 아동 보호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것을 촉구하며,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Heat Initiative의 ‘Crush!’ 패러디는 아동 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애플을 비롯한 테크 기업들의 책임을 촉구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아이클라우드 내 아동 포르노 추적 기능의 부활을 요구하며, 아동 성 착취물을 방지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

매드타임스. (2024). 끝나지 않은 크리쉬(Crush!) 패러디. http://www.madtimes.org/news/articleView.html?idxno=20762

 

웹사이트 : https://inssight.net/
카톡채널 : http://pf.kakao.com/_HeLRj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g8mUOpQ